[회사소개]
매드스퀘어는 동남아시아 시장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기반의 '카리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은 카리스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고, 자신이 원하는 브랜드의 판매자가 되어 판매 촉진과 컨텐츠 제작 및 공유 활동을 합니다. 카리스에는 동남아시아 Top 셀럽 3,000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브랜드들은 K-뷰티에 열광하는 소비자들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해외 소비자들은 리뷰/주문/결제/배송 까지 지원되는 플랫폼을 통해 현지에서 손쉽게 K-뷰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매드스퀘어는 누적 투자금 100억원이 넘었고, 코스맥스의 지분 100% 인수로 자회사로 편입되었습니다.
[서비스]
ㆍCHARIS AD (동남아시아 마케팅 플랫폼 : https://charisad.com)
ㆍB.CRADLE (동남아시아 OBM 서비스 : https://bcradle.net)
[기사]
ㆍ카리스, 마케팅 견적 실시간 공유 '애드 플랫폼(CHARIS AD PLATFORM)' 론칭
http://www.gvalle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5265
ㆍ카리스, 동남아 인플루언서 플랫폼 '애드 플랫폼' 출시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896246632426664
ㆍ제품이 아닌 콘텐츠를 소비하는 세상, 인플루언서의 리뷰가 훌륭한 커머스
https://dbr.donga.com/article/view/1202/article_no/9118/ac/search
ㆍ코스맥스, 동남아 이커머스 사업강화 '매드스퀘어' 지분 인수
https://www.ceoscoredaily.com/page/view/2021082712172701957
ㆍ크립톤, '소셜미디어 커머스기업' 매드스퀘어에 32억 투자
https://mirakle.mk.co.kr/view.php?year=2019&no=266958
ㆍ매드스퀘어, 30억원 규모 후속 투자 유치 … 누적 투자금액 85억 넘어
https://platum.kr/archives/67389
ㆍ매드스퀘어, 35억 규모 시리즈A 투자유치
https://platum.kr/archives/52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