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생활공작소

판매, 유통서울 영등포구11년차
우리가 먹고 입고 사용하는 모든 것,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생활공작소. [Mission] “기본을 지킵니다.” 가격, 성분, 디자인- 당신이 고민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것 우리가 생각하는 기본입니다. 생활공작소는 생활에 필요한 일상용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기본을 지키는 것'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여 안전한 성분, 깔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만듭니다. 생활공작소는 주방에서, 욕실에서, 테라스에서, 집에서, 모든 공간에서 필요한 것들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합니다. 1인 가구부터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까지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Vision] “우리는 생활을 만듭니다.” 우리는 살면서 필요한 유무형의 모든 것을 만들 것입니다. (어느 멋진 날에는 화성에 하얀 놀이터를 만들 수도 있죠!) 그리고, 이런 이야기를 들을 겁니다. 생활공작소? 별 걸 다해! 생활공작소는 유형의 제품뿐 아니라 유무형의 서비스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꿈꾸고 있습니다. 생활 전반을 책임지는 일상용품 브랜드에서 리빙, 식품, 펫 용품까지 확장하여 생활 모든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2014년 (주)생활공작소 설립을 시작으로, 2015-2018년 30개점 온오프라인 몰 입점을 성사시켰습니다. 2020년 자사 온라인 몰 런칭, 서울메이드 협업 브랜드 선정, 스마트대한민국대상(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상)을 수상하였고, 2021년 13여 개국 수출 시장에 진출하며 해외로 사업을 확장하였습니다. 2021년 기준 연 매출 300억 달성하고, 2022년 120억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2022년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독일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Winner', BI부문 'Special Mention'을 수상하는 등 생활공작소가 생각하는 세 가지 기본 가치 품질, 가격, 디자인을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생활공작소는 생활의 기본을 지키는 사람들이 모여 더 근사한 일상을 위해 성과를 내는 곳입니다.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곳에서 자신의 일에 열정과 자부심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회사와 함께 성장하기를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이 없어요, 실패할 자신이! (ft. 우리는 자신있어요. 더 좋은 결과를 낼 자신만!) '생공인'이 되어 생활공작소와 함께 성장해보는거 어때요? :) ∙ 생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클릭) *DBR 경영진 인터뷰, '생활공작소의 차별화 전략' https://dbr.donga.com/article/view/1901/article_no/10803/ac/a_list *생활공작소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saengong/ *생활공작소 공식몰

채용중인 포지션

태그

연봉

신입 예상연봉

경력 예상연봉

인원

기업 정보

표준산업분류
시스템ㆍ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연혁
10년 (년 설립)
NTS분류
시스템ㆍ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매출액
323억 1,713만
기업유형
주식회사
평균연봉
4,726
만원
대표자명
-
홈페이지
-
고용보험 사업장 수
1
고용보험 가입 사원수
44
통신판매관리번호
2020-서울영등포-0398
국민연금 가입 사원수
47
퇴사/입사 (1년)
28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