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터멜론은 국내 Top-Tier 수준의 브랜드 컨설팅 역량을 기반으로, 탄탄한 전략 수립과 브랜드 경험 기획 및 실행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하우스입니다. 2017년 설립 이래, 다양한 산업과 규모의 글로벌 및 국내 유수 브랜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브랜드의 성장과 비즈니스의 성공을 만드는 가시적인 성과(Visible Impact)를 창출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커뮤니티이자 국내 유일의 브랜드 경험 플랫폼인 비마이비(BemyB)와 스몰 브랜드 개발 플랫폼 서비스인 아보카도(abocado)를 운영하며 폭넓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실질적이고 임팩트 있는 실행 전략을 제안합니다.
특히, 더워터멜론 브랜드 경험 그룹에서는 hy '쉼' 캠페인, 하나은행 '머니드림' 캠페인, 교보문고 '문보장' 팝업스토어 및 리테일 스토어 개발,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로드쇼, BMW/여기어때 브랜드 책방 팝업스토어, 자이(Xi) 브랜드 선포식 기획 및 실행 등을 통해 의미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그 결과 Korea's Hottest Agencies Top 6에 선정 되었고, 레드닷, iF, 에피 어워드 등을 수상하며 꾸준한 성장을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