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은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시대에 기업에게 필요한 단 하나의 무기, 단 하나의 솔루션이 되고자 합니다.
소셜미디어와 그 중심에 있는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1인미디어', ’디지털창작자’를 가장 잘 이해하고 가장 잘 활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위해서 데이터와 AI 기술을 통해 기업/브랜드와 SNS 활용 긱워커를 매칭하는 새로운 방식을 연구하며 서비스로 만들고 있습니다.
2019년 법인 설립 이후 스파크랩, 미래에셋벤처투자, 스틱벤처스, 캡스톤파트너스,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마그나인베스트먼트, 라구나인베스트먼트 등 국내외 Top AC/VC로부터 투자를 유치(누적 75억원)하였고, 매년 아주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불공정, 불투명, 불확실한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소셜미디어 시장을 혁신해나가고 있는 '피처링'에 합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