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매일 방문하는 수많은 오프라인 공간, 어떻게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
"오프라인에 존재하는 수많은 상점들은 어떤 고민을 가지고 있을까요?"
매일 새롭게 출시되는 복잡한 솔루션 시장에서 플레이스앤은 지속적으로 해답을 찾고 있습니다.
(주)플레이스앤은 네이버의 계열사로 오프라인 공간의 디지털화를 통해 사장님, 고객, 네이버 그리고 플레이스앤 구성원 스스로의 편의와 성장을 돕는 조력자가 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플레이스앤은 한국, 일본을 넘어 해외 각국을 목표로 아래와 같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1. 도도포인트 (dodopoint.com)
- 어떻게 고객을 유치하고, 지속적으로 재방문을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하고 해답을 찾습니다.
- 이미 누적 3,200만명의 고객이 도도포인트를 사용하셨습니다.
2. 나우웨이팅 (nowwaiting.co.kr)
- 어떻게 하면 고객과 사장님의 시간을 아낄 수 있는지 고민하고 해답을 찾고 있습니다.
- 이미 누적 2,000만명의 고객이 나우웨이팅을 사용하셨습니다.
3. 모바일 결제 / 오프라인 공간의 솔루션 통합
- 고객과 사장님이 편리하게 하나의 솔루션을 통해 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여러분의 곁에서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Growth Enabler로서의 플레이스앤과 함께 하는 여정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