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에너지는 신재생에너지 사업 진출 이후 독자적인 EPCM 역량 강화에 주력해 왔습니다.
환경과 미래에 이바지하고자 에너지 사업에 진출하여 경상남도 양산시에 조성한 3MW 규모의 풍력단지를 시작으로 2013년도 전라남도 영암에 40MW 규모의 풍력단지 준공, 2016년 경상남도 거창군에 위치한 14MW 거창풍력발전을 준공하였으며, 2018년 경상북도 포항시에 19MW 규모의 풍력발전단지를 조성하였습니다.
최적의 사업개발 역량 및 발전 단지의 기본·상세설계 최적화 기술, 경제적인 시공 및 공기단축 시스템을 확보하여 건설 기술 차별화를 바탕으로 고객의 이익을 보다 극대화 할 수 있는 연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설립 이래 축적한 고도의 설계 및 시공 역량을 바탕으로 풍력 및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하고, 사업 설계·인허가부터 운영에 이르는 사업 수직계열화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신재생에너지의 가동률과 이용률 향상을 위한 ESS(Energy Storage System) 시공 기술과 에너지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경쟁력 있는 사업자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저희 대명에너지는 새로이 맞는 시대에서, Energy Designer로서 진보적 Engineering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