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븐코퍼레이션은 고객중심의 감도 높은 상품 기획력과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를 직접 런칭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레븐코퍼레이션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브랜드 전략과 콘텐츠 마케팅을 설계하여 자사몰 중심의 D2C 모델로 빠르게 성장해왔습니다. 그렇기에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의 니즈를 데이터로 파악하고 현지화 전략을 정교하게 실행함으로써, 소비자와 브랜드, 파트너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지속가능한 커머스 생태계’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1+1=11”이라는 일레븐만의 철학으로, 다양한 사람과 경험, 제품과 콘텐츠를 연결해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 아시아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전 세계로 확장하기위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일레븐 현황]
1. 5개 브랜드 운영
-파넬(Parnell): 시카마누 세럼쿠션
-그로우어스(GROWUS):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에이딕트(a ddct): 오 드 퍼퓸, 솔리드 퍼퓸
-루미르(LUMMIR):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
-라덴스(La dens): 베럴 혀클리너
2. 2024년 매출액: 421억원(25년 810억원 예상), 설립이후 평균 114% 매출 성장
3. 시리즈 B 투자 유치: 90억원
4. 2025년 예비 유니콘 기업 선정(2023년 아기 유니콘 선정 이후 예비 유니콘 선정)
5. 지속적인 글로벌 매출 성장
-24년 매출액의 45% 글로벌 매출
-글로벌 55개국 친출: D2C 및 오프라인 1,800여개 점포 진출을 통해 공격적인 확대 중
6. 안정적인 국내 비즈니스 기반
-전 브랜드 올리브영 및 면세점/백화점 입점 운영
-콘텐츠 기반의 D2C 전략과 오프라인 채널 병행으로 지속 성장 견인
[성장성과 비전]
1. 안정적인 재무운영과 투자유치를 통한 공격적인 시장 확대 기반 마련 완료
2. 2023년 아기 유니콘 선정에 이은 2025년 예비 유니콘 선정(선정 기업 중 상위 30% 기업), 차세대 K-유니콘을 목표로!
3. 2028년 IPO 예정(주관사 선정 완료)
[조직문화]
*결과를 위해 도전하는 분!
*전략적 사고를 바탕으로 실행하실 수 있는 분!
*주도적으로 실행하며 성과에 집요하신 분!
*전사 관점으로 통하시는 분!
[[Grit한 인재분들을 언제든 환영합니다!]]
1.세분화된 조직에서 업무의 한계성을 느낀 인재라면, 도전을 장려하고 이를 통한 성과 창출시 확실한 보상을 약속합니다.
2.임직원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한 다양한 조직 문화 활성화 활동을 지원합니다.(블로그 참고)
3.'문제인식-개선도출-실행-성과창출'의 빠른 시도와 개선을 중시하는 조직문화
[복리후생]
1.연봉 외 연 482만원 상당의 현금성 복리후생
-월 26만원의 선택적 복리후생(점심,헬스장 등 비플페이/제로페이 취급점에서 사용 가능)
-명절 네이버페이 포인트 각 20만원
-생일 네이버페이 포인트 각 10만원
-임직원몰 월 10만원
2. 근로 시간
-1분단위 유연근무제도(08시~10시 출근)
-여유로운 점심시간 80분
-1시간 단위 자유로운 연차 사용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2시간 조기퇴근(패밀리 데이)
-고정OT시간 외 추가 근무시 수당 별도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