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디지털은 현재 약 350 곳의 병원, 대기업, 관공서를 대상으로 비전자·비정형 기록물(종이문서, 음성 등)을 (1) 디지털로 변환하고 (2) 연계된 업무를 위탁 받거나 (3) 분석 및 관리하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체 AI 기반 인식 기술과 대량의 비전자·비정형 기록물을 변환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물리적 인프라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중요기록물 관리 솔루션 또한 월과금 형태로 제공합니다.
보안 등급이 매우 높은 비전자·비정형 데이터를 취급할 수 있는 (1) 완전히 외부로부터 통제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용 디지털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2) 효율적인 공정관리 플랫폼과 (3) 고성능의 AI 기반 인지 및 분석 기술력으로 (4) 현대자동차,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민간 대기업 외에 대통령기록관, 국가기록원, 육군, 한국자산관리공사 등 공공기관까지 탄탄한 레퍼런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악어디지털은 고객이 핵심적인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RPA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AI 기반의 문자 판독 기술로 검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업무를 자동화 시킬 수 있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일반 기업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가장 큰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