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누구에게나 필요하지만, 모두가 쉽게 사랑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큐피스트는 기술과 감성을 결합해, 사람과 사람, 사람과 AI를 더 깊이 연결합니다.
국내 대표 데이팅 앱 ‘글램’을 시작으로,
MBTI 궁합 기반 추천 서비스 ‘케밋’,
영향력을 인증받은 사람만 입장할 수 있는 하이엔드 데이팅 앱 ‘알파스테이트’까지.
큐피스트는 AI·빅데이터 기반 알고리즘을 활용해, 다양한 관계의 니즈에 맞춘 포지셔닝별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브랜드 합산 매출 150억 원, 전년 대비 120% 성장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수익 모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글로벌 도약을 준비 중입니다.
아직 국내 데이팅 시장에는 '공룡'이라 불릴 만한 리더가 없습니다.
큐피스트는 사랑의 방식을 기술로 혁신하고 국경과 문화, 언어를 넘어 더 많은 이들이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
‘국내 최초의 데이팅 공룡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만남의 가치를 믿고,
큐피스트의 브랜드들을 자식처럼 함께 키워갈 소중한 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