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힙없이 캠핑가자" 대한민국 1등 캠핑플랫폼, 캠핏
1. 캠핏의 팀원들이 함께 모인 이유
우리는 폐쇄적이고, 제대로 된 정보를 찾기가 어려운 "캠핑시장"을 데이터 기반의 정보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쉽고 편하고 캠핑을 즐길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가기 위해 모였으며,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을 검증하기 위해 지난 2년간 약 150만건 이상의 캠핑예약 중개 경험과 600만명 이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전략"을 실행하며
미션을 완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2. 우리가 하는 일
우리는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를 연결 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캠핑은 호텔, 펜션 숙박과 달리, 야외 거주지에서 의/식/주를 해결하는 특성상 준비과정에서 부터
많은 정보와 의사결정 요소가 필요한 레저입니다.
하지만, 캠핑에 필요한 정보는 매우 파편화 되어있고, 비대칭화 되어있어서 많은 캠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캠핑에 관심을 가지고 싶지만, 당장 캠핑가기 위해서 어떤것부터 준비해야 할지 몰라 막상 포기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초보 캠퍼들에게는 캠핑의 A~Z까지 알려주고, 캠핑 매니아라면 이제는 다른 곳을 더 이상 돌아다니지 않고
캠핏에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캠핑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3. 우리가 추구하는 것 : 핵심가치
- 고객이 최우선 입니다.
고객은 비즈니스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고객이 쉽고, 편하게 캠핑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합니다.
- 우리는 인재 밀도가 높습니다.
스스로 일하는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우리가 달성해야 하는 명확한 목표가 있기에, 알아서 본인의 근퇴 휴가를 관리합니다.
일에서 삶의 동기와 행복을 찾기에 책임감 있게 일을 완수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업무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성장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 안정 보다는 혁신을 추구합니다.
기존 방법으로 인력과 시간을 늘리기 보다, 혁신적인 방법으로 단축 하기를 좋아합니다.
그런 시도에 대한 실패를 아까워 하지 않습니다.
- 업무에 대한 피드백이 빠릅니다.
공손하고 정중한 방법으로 솔직하게 피드백합니다.
한국인 정서상 직설적인 화법상 피드백은 적응하기 어렵기에 필요 시 문서화된 방법의 피드백을 사용합니다.
상하 구조만의 피드백이 아니라 하상의 피드백도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 의사결정은 빠르게 합니다.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데이터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프로젝트를 측정하려고 노력합니다.
데이터화 하기 어려운 분야는 다양한 가설과 논리를 기반으로 안건을 선택하고 누구보다도 빠르게 적용합니다
3. 회사 홈페이지 : https://camf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