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행복한 트위니와 함께하세요!]
트위니는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 천홍석 대표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에서 8년간 창업, 기금관리, 재무를 전담한 천영석 대표가 함께 창업한 스타트업입니다. 2015년 8월, 5명의 인원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약 150여명의 구성원이 있는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트위니는 경영, 기획, 개발 등 각 분야의 뛰어난 멤버들이 모인 One Team 입니다. 우리는 자율과 책임이라는 핵심 가치를 공유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최고의 환경에서 자신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고 싶은 당신, 새로운 도전에 거침없이 열정을 쏟아붓는 당신, 동료와 힘을 모아 에픽을 만들어나갈 당신이 우리의 뉴페이스입니다.
트위니와 함께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트위니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트위니는 대형마트나 쇼핑몰 등에서 사용자를 따라다니고, 대규모 공장이나 물류센터에서는 물품 선적까지 도와주는 자율주행 카트, 모바일메신저플랫폼을 개발합니다.
자율주행물류로봇 '따르고'는 사용자를 인식하는 카메라와 라이다·초음파 센서를 탑재해 사용자가 움직이는 대로 따라다니도록 설정이 가능하며, 스스로 위치를 추정해 움직이는 자율주행 기술을 접목해 QR코드나 비콘 등 별도 인프라를 구축하지 않는 것이 강점입니다.
다른 제품인 '나르고'는 여러 대 카트를 연결해 운송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물류운송 로봇으로 카트를 서로 연결하지 않아도 앞에 있는 카트를 따라 이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트위니 홍보 영상
- https://youtu.be/sdTHJYFNOaQ : 이과장
- https://youtu.be/m0cEJ3aeLtg : 워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