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디(Double D)는 발견의 힘을 통해 성장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텐츠 & 디자인 그룹입니다.
2012년 설립 이래 모빌리티, IT, 뷰티, 패션 등 여러 산업군에서 콘텐츠와 브랜딩 관련 업무를 수행하며 최적의 디자인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기아, 현대모비스, 삼성증권, 현대카드, 신세계그룹, 아모레퍼시픽, 마스터카드 등 다양한 대기업뿐 아니라 매력적인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을 이어왔습니다.
더블디의 프로페셔널들은 ‘Discovery Driven’의 슬로건을 공유하며 탐구하는 태도, 전략적 사고, 위트와 영리함을 바탕으로 솔루션을 찾아내 우리와 연결된 이들의 성장을 돕는 데 집중합니다. 특히 우리는 두 가지 핵심 가치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마주합니다.
첫 번째는 ‘Contents-Centric’입니다. 우리는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내용에 집중합니다.
매번 달라지는 상황과 목표를 마주해 맥락을 이해하고 핵심을 간파하며 진정성 있는 새로운 관점을 찾습니다.
함께 일하는 클라이언트를 이해하며 유대감을 높이는 브랜드 세계관을 구축합니다.
두 번째는 ‘Solution-Oriented’입니다. 우리는 문제에 대한 답을 찾고 명확한 결과물로 임팩트를 만들어 냅니다.
일시적인 해결책을 경계하고 브랜드 경험을 본질적으로 개선하는 정확한 문제 정의에 노력을 기울입니다.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면서 그들의 긍정적인 변화와 성장의 순간에 함께합니다.
더블디는 문제의 본질을 예리하게 파악하고, 핵심적인 맥락을 짚어내기 위해 예민하게 촉을 세웁니다.
이런 과정에서 동료와 활발히 소통하고 협력하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개인의 목표와 공동체의 목표를 조화롭게 운용하는 가치 실현에도 적극적입니다.
성장을 위해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고, 안전한 울타리에서 벗어나 관점과 사고를 전환하는 유연한 분이라면, 더블디의 일원이 되어 주세요.
더블디는 2021년 브랜드 ‘비애티튜드’를 런칭했습니다. 비애티튜드는 보는 경험, 읽는 경험, 사는 경험을 하나로 이어 ‘낯선 발견’을 선사하는 콘텐츠 IP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동시대 새로운 비주얼과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을 다루며 영감이 되는 삶의 태도와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견해 콘텐츠로 발행합니다.
낯선 발견이 부른 새로운 시각과 영감의 원천은 한층 더 특별한 개인이 되는 경험, 새로운 놀라움으로 세상을 가득 채우는 즐거움의 가치를 실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