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알엠은 자본금 8억원, 매출액 12억원, 총 인원 25명의 스타트업 회사로, 의료데이터 통합 및 교류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의료영상, 빅데이터, 인공지능의 3가지가 만나는 지점에서 다양한 의료데이터를 통합, 저장, 처리, 교류하게 해 주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 및 서비스는 환자중심 의료데이터 통합 플랫폼인 Enterprise Data Platform, 의료영상 임상연구 플랫폼 BEST Image, 국가 진료정보교류 시스템, AI 연계 Enterprise Imaging as a Service 등이 있습니다.
(주)아이알엠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서울아산병원, 부산대학교병원 등 다양한 의료기관과 협업하며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보건의료정보원, 보건산업진흥원, 사회보장정보원, 산업기술진흥원 등 국내외 정부기관과 함께 국가 진료정보교류사업, 유럽 국제공동기술개발사업, 베트남, 카자흐스탄 등 개발도상국 스마트검진사업, 해외 원격 협진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3년 7월 현재,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서 25명이 각각의 역량을 자유롭게 발휘하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