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지금까지 1,300만 "X세대"를 위한 서비스가 없었을까?]
대한민국 1,300만 X세대를 위한 패션플랫폼 "퀸잇"은 바로 이 질문에서 시작하였습니다. 라포랩스에게 "X"는 런칭 1년 만에 연 거래액 2,000% 성장한 "퀸잇"의 성장 동력이자, 시장이 품은 무궁무진한 가능성입니다.
①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확실한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② 자유롭게 일하고 따뜻하게 응원하는 문화를 통해,
③ 높은 보상과 자율성, 마침내 당신이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으로 가득한 곳을 찾고 있다면,
지금 바로 #라포랩스 로의 합류 여정을 시작하세요!
▶ 퀸잇을 만든 라포랩스를 소개합니다
라포랩스는 지금 이커머스에서 가장 빠르게 크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설립 1년 만에 연 거래액 2,000% 성장은 물론, 누적 투자액 515억을 달성하고, 벌써 100여명이 넘는 팀원이 함께하고 있으니까요. 라포랩스가 이렇게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폭발적인 잠재력을 가진 시장을 찾아내고, 토스·하이퍼커넥트·배민 등 유명 IT스타트업 출신의 뛰어난 엔지니어·디자이너·마케터들이 모였기 때문입니다. 지금 라포랩스에는 3050의 쇼핑 라이프가 라포랩스 이전과 이후로 나뉘기를 꿈꾸며, 빠른 속도로 제품을 출시하고 개선하여 서비스를 성공시켜 본 노하우를 가진 구성원들이 모여있습니다.
설립 1년만 기업가치 ‘2000억’…“3050은 패션앱 블루오션”
https://view.asiae.co.kr/article/2021120809515578394
"성장에 욕심 많지만, 따뜻하게 일합니다"
https://www.jobplanet.co.kr/contents/news-2154
▶ 라포랩스의 시작인, “퀸잇(Queenit)”을 소개합니다
퀸잇은 런칭 1년 만에 구글플레이 ‘2021년 올해의 앱(우수)’에, 누적 다운로드 350만을 달성한 3050 여성 패션플랫폼입니다. 패션부터 뷰티, 명품까지 아우르는 약 6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고, 3050만을 위한 패션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핸드폰 번호만으로도 가입할 수 있고, 체형/연령에 맞춰 재고가 있는 상품만 골라볼 수 있는 사이즈 필터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3050에 진심인 곳이 또 있을까요?
백화점 명품을 저렴하게…무신사 제친 ‘퀸잇’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10/985379/
모두 MZ 볼 때 'X세대' 잡았다…3050 여성들 폰에 깔린 앱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202111254260g
▶ Key Highlights
22년 02월 시리즈 B 투자 360억 유치, 누적 투자액 515억 달성(소프트뱅크·카카오벤처스 등)
21년 12월 누적 다운로드 350만 달성, 연 2,000% 성장
21년 11월 구글스토어 '올해의 앱(우수)' 선정
21년 07월 시리즈 A 누적 투자액 165억 달성 (소프트뱅크·BASS인베스트먼트 등)
21년 05월 구글 쇼핑앱 인기 1위 / 누적 다운로드 100만 달성
20년 11월 매주 거래액 20% 성장 (~ing)
20년 09월 3050여성을 위한 패션플랫폼 "퀸잇" 런칭
▶ 라포랩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 라포랩스 컬쳐 소개 : https://bit.ly/3Irb5nz
- 라포랩스 사업팀 소개 : https://bit.ly/3JGlhJr
- 라포랩스 제품팀 소개 : https://bit.ly/3IpDTNb
- 라포랩스 링크드인 채널 : https://bit.ly/3IkLjB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