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캐시워크)는 2천만 다운로드의 국민 만보기 앱 [캐시워크] 의 개발사입니다.
모바일 서비스의 파급력을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연결시키는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누군가의 습관을 바꾸는 일은 의사나 가족도 하기 힘든 일 입니다. 하지만 하루 60회 이상 마주치게 되는 스마트폰의 잠금화면을 이용하면, 습관을 바꾸는 일이 충분히 가능하다는 사실을 캐시워크는 2천만명의 사용자를 통해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캐시워크는 출시 1년만에 대한민국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 사업자가 되었습니다.
매일 캐시워크를 사용하는 사람은 300만명이 넘습니다. 믿기지 않겠지만 이 숫자는 배달의민족, 멜론, 카카오뱅크, 토스를 매일 사용하는 사람보다도 많은 숫자 입니다.
우리는 금전적 보상을 이용한 동기부여가 사람들에게 더 건강한 삶을 만들어 준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드는 한 줄 한 줄의 코드는 매일 매일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넛지헬스케어(캐시워크)' 가 만들어 나가고 있는 ‘헬시테크 플랫폼’은 어려운 건강 관리의 경험을, IT 기반으로 쉽고 간편하게 일상 속에서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건강 관리 앱 ‘캐시워크’를 중심으로, 다이어트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앱 ‘지니어트’, 미용/성형 정보 플랫폼 ‘어디서했니’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며 진정한 ‘헬시테크 플랫폼’으로 도약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