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앤리 법률사무소와 등기맨은 모든 사업가를 위한 법무서비스입니다.
우리의 관심사는 모든 사업가들이 안심하고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최앤리는 기업의 사내법무팀입니다. 경영자 뿐만 아니라 법무담당자들에게 언제나 신속하고 정확한 최상의 법률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송을 예방하기 위해 자문에 집중하고 있지만, 소송으로 싸워야 하는 상황에서는 법률 검투사로서 반드시 이기는 전략으로 임합니다.
현재 최앤리는 1000개 이상의 기업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기 자문을 받는 고객사도 100개사가 넘습니다.
주주 간 계약부터 약관, 개인정보, 스톡옵션, 경영분쟁, 고객사 분쟁, 근로분쟁, ,투자계약, M&A, 청산/파산까지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서 발생하는 모든 기업법무에서 압도적 수행사례를 토대로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기업은 대형로펌이 적합할 수 있지만, 최앤리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등기맨은 대한민국 법인등기를 혁신하는 국내 최초, 최고, 유일한 통합 등기 관리서비스입니다.
오랜시간 종이와 오프라인에 머물렀던 등기서비스에서 벗어나 디지털 트렌트포메션을 통해 모든 등기 업무 관리를 온라인 Saas로 구축해놓은 등기 서비스입니다.
기업법무 전문가 그룹인 최앤리가 최고의 개발팀을 통해 탄생시킨 "등기맨" 서비스는 기업고객의 입소문을 통해 투자 없이도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