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ve______'s problem."
(주)어댑트는 미디어 커머스의 선두 주자로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E)', 자연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풀리(FULLY)', 기능성 종합 브랜드 '95PROBLEM(발란스핏 등)'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으로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최우선의 과제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포함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약 12개 국가로 진출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2024년 기준 매출액 2천억원으로 2017년 설립 이래 꾸준히 매출 우상향 곡선을 그려가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스튜디오인 'Solfa(솔파)'를 인수하여 '존이냐박이냐', '채연2005' 등 글로벌 콘텐츠 역량을 강화 및 (주)어태치, (주)어로프트, (주)씨엠에이글로벌 등 자회사를 통해 밀도 높게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주)어댑트의 NEXT STEP인 '2초 매출'을 목표로 함께 성장할 인재 분들을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