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고객 제일주의'를 통해 혁신과 차별화를 만들어 갑니다. 1996년 설립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산업을 선도하며, 해외 유명 브랜드와 자체 브랜드로 구성된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디지털 솔루션과 도구를 통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여정을 강화하여 고객에게 탁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중심 관점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빠르게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브랜드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고, 디지털 전환을 통해 글로벌 디지털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모든 순간에 잊지 못할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