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거스]
MZ세대 커플을 위한 놀거리 큐레이션 컨텐츠 서비스 '데이트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데이트팝이란?]
로컬 광고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는 '데이트팝'은 2014년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데이트 코스 큐레이션 컨텐츠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는 2,000여 개의 제휴점을 보유하고 55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한민국 1위, 데이트 코스 앱입니다. 또한 오프라인 놀거리를 찾는 유저의 커버리지를 넓히기 위해 MZ 부부들의 나들이 필수 앱인 나들이팝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데이트 코스 큐레이션 서비스 외에도 세상에 없던 현금 0원 영업 모델 '팝딜'을 필두로 로컬 소상공인들에게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순 앱 서비스 이상의 로컬 광고 플랫폼으로 진화했습니다. 이를 인정 받아 누적 39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데이트팝은 MZ세대들의 놀고 먹고를 책임지는 놀거리 플랫폼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로컬 광고 플랫폼으로서 오프라인 제휴점과 함께 선착순 할인 '팝딜'을 통해 수익화하고 있으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데이트코스 컨텐츠를 통해 MZ 세대 마케팅을 원하는 다양한 브랜드, 기업과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기에도 흑자 전환을 성공하며, 매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데이트팝과 함께 성장하면서 로컬 광고 시장에서 주역을 맡을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