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색은 모든 여성이 쉽게 건강해지는 세상을 꿈꾸는 '여성건강 브랜드' 입니다.
현재 생리팬티 1위, 주니어브라 1위 브랜드를 운영하며 빠르게 성장중이며
앞으로는 속옷을 넘어 여성 건강과 관련된 신제품을 출시 예정입니다.
단색은 이에 그치지 않고
'몸이 변하는 순간마다 찾게 되는 여성 건강 브랜드'를 목표로
라이프싸이클 전반을 아우르는 팸테크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요 연혁
2017년 설립
2018년 매출 10억원
2020년 매출 40억원
2023년 매출 79억원
* 매년 2배 이상의 성장율을 기록하였고, 누적 투자액은 24억 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