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셀트리온의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의 근본을 연구합니다' 라는 슬로건 하에 임상으로 입증된 효능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각각의 target 고객에 특화된 제품과 마케팅/영업 전략을 바탕으로 대외적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 아이덴티티(identity)를 구축하여 시장에서의 share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국내 사업부문은 각 유통채널 별 특성에 맞추어 고객의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사업을 통해 해외시장의 on/off-line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각 국가 및 채널 별 특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각국 시장에서 현지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여 미래 성장 기반을 확보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