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빌더 ㈜언네임드입니다.
향기는 일상을 더 풍요롭고, 여유롭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네임드는 이러한 향기의 힘을 믿는 사람들이 모여,
보통의 하루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향기 제품을 만듭니다.
현재 운영 브랜드인 리베르는 ‘캐주얼 프래그런스 브랜드’라는 모토를 가지고 온라인을 기반으로 향기 제품(향수, 디퓨저, 캔들, 섬유향수 등)을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향기를 즐길 수 있다"라는 마음으로 경쾌한 향기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100억원의 매출이 달성할 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2024년까지 향기 브랜드 3개를 추가로 런칭, 고객의 전 생애를 아우르는 향기 그룹사가 되고자 합니다.
저희는 판매량이 많은 회사가 되기 보다는 좋은 철학을 가지고 좋은 메세지를 전달하는, 매거진B에서 다룰만한 좋은 브랜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브랜드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주)언네임드에서의 기회는 다음과 같습니다
1)확실하게 성장하는 산업
향기 산업은 코로나 이후에 로켓처럼 성장하고 있는 산업입니다. 그동안은 유럽의 유명 브랜드들만이 시장을 독식하고 있었다면 이제는 다양한 로컬브랜드들이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저희 역시 홈프래그런스 시장에서 브랜딩을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 향수, 핸드크림, 바디 등등 더욱더 확장된 영역에서 향기 제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 아시아를 중심으로 더욱 성장할 산업입니다.
2)재미있는 향기를 만드는 브랜드
향기는 컨텐츠입니다. 샤넬의 no.5 향기는 재미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새로운 환경에, 새로운 시기에 그에 맞는 향기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향기들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테스트하고 우리만의 성공방식을 계속 쌓아가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브랜드들이 하는 향기보다는 우리만의 특색이 드러나는 향기를 제작할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상에 새로움을 줄 것입니다.
3) 테크의 적극적인 도입
향기 시장은 상당히 전통적인 부분이 많이 남아있어 테크가 도입된 부분이 별로 없습니다. 다양한 테크를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움을 주는 브랜드가 되고 싶습니다. 다양한 전자제품들, 메타버스를 통한 향기 체험 등등, 우리가 논의하는 다양한 테크놀러지 관련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가장 진취적이고 세련된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함께 향기 시장을 혁신하고 싶은 멤버분들은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