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캐리어는 중소 플레이어들의 콘텐츠가 소비자에게 이르기까지 브랜딩부터 판매, 배송 등 각 Funnel의 기능을 강화시켜주고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키워주는 일을 합니다.
뷰티 커머스 플랫폼 ‘왈라뷰’의 국내 운영 및 해외 진출(일본, 동남아 등)은 물론 영상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자체 브랜드 “모클리”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PB 사업을 통해 자사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입니다.
뷰티 카테고리 외 홈쇼핑, K-pop 굿즈, K-Food 수출, 양곡 사업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