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스는 `기업과 직원, 모두가 성장하는 곳`을 목표로 합니다.
2012년 1월 설립, 2020년 기준 매출액 36억 원 달성. 사원 수 35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주된 서비스는 Webinar Marketing으로 Webinar(웨비나)란 Web(웹)과 Seminar(세미나)의 합성어로 웹상에서 행해지는 세미나를 말합니다.
웨비나스는 웨비나, 화상 컨퍼런스, 온라인 심포지엄 등 연간 700회 이상의 행사를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헬스케어 분야에서는 업계 1위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더욱이 지난 2020년은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하여 비대면 행사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났고 주력인 헬스케어 분야를 넘어 산업 전 분야에서 활약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2021년에는 회사 비전인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서비스 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본격적인 자사 스튜디오 운영과 지방 지사 신설 등 사업을 확장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