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HINKINGWOLF"
생각하는늑대는 디지털 마케팅 3세대 New-Generation이자
가장 앞서 나아가고 있는 선두주자 입니다.
2018년 법인 설립 이후, 누적 거래 광고주 300개 돌파, 타 대행사 대비 높은 인당 생산성,
국내 Top-Tier 패션 커머스 광고주 보유, 동남아 베트남 포인트 플랫폼 보유 등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를 넘어 애드테크 기업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주요 광고주로는 코오롱, LF, 헤지스, 더카트골프, 시원스쿨, 헬피, 마이어, 등
패션 커머스, 쇼핑, 뷰티, 라이프스타일, 교육,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군의 광고주의
디지털 마케팅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생각하는늑대 미션
"우리의 존재로 누군가는 편안히 숨 쉴 수 있다."라는 미션 아래 우리의 파트너사와 임직원분들이
생각하는늑대와 함께 함으로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Goal)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생각하는늑대 핵심가치
1. We, not me
생각하는 늑대에서는 '나'이기 전, '팀'이고,
'팀'이기 전에 '생각하는 늑대'입니다.
우리 생늑의 미션은 내가 아닌 '우리'일 때 비로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매 순간 우리는 One Team임을 잊지 않고,
스포츠 정신에 입각하여 미션 달성에 몰두,몰입합니다.
2. Execution over Perfection
세상에 100% 완벽한 완성작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속 반복된 실행, 실패, 실수를 통해 완벽이라는 불가능의 근처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완벽함을 추구하고자 실행을 주저하는 것은 완벽과 멀어지는 지름길입니다.
생늑의 구성원은 문제 해결을 위해 빠른 실행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3. Feedback : aim to assist
솔직함에 기반한 피드백은 회사와 구성원 모두를 성장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주는 사람은 상대방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선의를 갖고 전달하며
변화를 위한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해야 합니다.
반대로 받는 사람은 상대방의 피드백에 감사함을 표합니다.
자신의 변화를 위해 고민하고 전달해준 것에 대한 감사 표시가 더 활발한 피드백을 이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로 모든 피드백을 수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피드백을 의미 있게 수용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4. Be Professional
아마추어는 틀리지 않는 것에 중점을 두고, 프로는 최상의 결과를 얻는데, 중점을 둡니다.
아마추어는 일관성이 없고, 프로는 자신만의 성공 루틴이 있습니다.
우리는 프로를 지향합니다. 프로가 되기 위해 모두가 몰입하고,
구성원이 프로가 되기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5. Break the ice
딱딱함, 냉소적임, 경직됨은 아이디어와 실행력에 브레이크를 거는 요소입니다.
업무를 할 때, 클라이언트를 만날 때, 동료와 이야기를 나눌 때,
조금은 가볍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얼음을 부수고 아이디어를 마구 발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