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틱은 ‘Contact for Korean Business Tactics’의 줄임말로, ‘전략적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대한민국 사업자들이 기댈 수 있는 파트너’라는 뜻입니다. 컨택틱은 1:1 컨설팅, 업무 및 운영 대행, 대규모 교육 등의 다양한 형태로 대한민국의 제조업체들과 브랜드 오너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진출을 돕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2014년부터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자체 브랜드와 포워딩 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컨택틱 소개]
- 업계 1위 아마존 전문 컨설팅 및 계정 운영 대행사 (아마존 코리아 대표 외부 사업자)
- 컨설팅, 운영 대행, 유통, 포워딩 등 글로벌 이커머스 관련 전문가 집단
- 직원의 성장을 장려하고, 성과에 따른 대우와 보상이 확실한 능력주의 조직 문화
- 수평적인 의사소통을 추구하는 평균 연령 20대 후반의 젊은 기업 (챌린지 환영)
- 유망 산업군에서 직원수, 매출액 모두 매년 두 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는 로켓 기업
[컨택틱의 근무 환경]
- 컨택틱은 정시 퇴근을 장려합니다. PM은 스스로의 스케줄을 관리하므로 불필요한 야근을 지양합니다.
- 컨택틱은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합니다. 연차, 직책, 나이와 무관하게 존댓말을 사용합니다.
- 컨택틱은 회사와 구성원의 발전을 위한 건설적인 피드백을 장려합니다. 그러나 무분별한 비난은 지양합니다.
- 컨택틱은 수평적 소통을 지향합니다. 다른 의견은 있어도 틀린 의견은 없다는 믿음 아래 각 구성원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컨택틱은 수직적 업무방식을 추구합니다. 급격한 내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하고자 Top-down 방식의 리더십을 존중합니다.
- 컨택틱은 작지만 체계적인 회사입니다. 사내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특히 ERP, 매뉴얼, 온보딩 프로세스는 많은 사원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컨택틱의 핵심 가치]
컨택틱의 구성원은 각자 다양한 배경을 갖고 있지만 예의와 배려라는 공통된 덕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의란 ‘선배를 존경하고 후배를 존중하는 것’이고, 배려란 ‘서로를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이러한 동료들과 함께라면 그 어떤 난관에 부딪혀도 웃음을 잃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