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에프엔씨는 2018년 창립 이후, 온 가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성장해왔습니다.
건강식품 브랜드인 남유네, 패밀리 화장품 아이보들, 성인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아워에 이어, 최근 늘건이라는 새로운 건강식품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매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설립 5년 만에 매출 600% 성장을 이루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좋은 가격에 안심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자' 는
'Together Happiness' 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을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및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남유에프엔씨에서 함께 성장의 기쁨을 나눌 인재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