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웨이는쿠팡, 야놀자, 풀무원, 맥킨지 출신의 전문가들이 모여 회사를 만들었으며, 설립된지 수개월만에 연 매출 규모 1백억원 규모로 급성장 하고 있습니다.
향후 5년간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이미용용품 등 약 400여개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으로,
특히 현재 집중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분야를 함께 개척할 유능한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다음은
우리가 되고 싶고, 함께 일하고 싶은 동료상 입니다.
● 높은 기준을 추구 합니다.
높은 기준은 학습할 수 있으며 '전염성'이 매우 강합니다.
반대도 마찬가지인데, 기준을 낮게 잡는 문화가 팽배하면 그런 분위기가 회사 전체로 퍼지게 됩니다.
높은 기준을 추구하는 '환경'을 다 같이 만들어야만 하는 이유입니다.
● 적극적으로 벤치마킹하고 두려움 없이 추진합니다.
다음은 창조적인 결과물을 낸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파블로 피카소와 스티브 잡스의 말입니다.
A. 평범한 화가는 그림을 상상하여 그린다. 하지만 유능한 화가는 모방하고, 뛰어난 화가는 훔친다.
B. 지금까지 만들어 놓은 것 중에서 최고의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접목시킬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벤치마킹은 단순한 모방이 아니라 고객의 요구에 충족되는 세계 수준의 결과물을 만드는 과정임을 이해 하고 실천합니다.
●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긍정성으로 무장합니다
"하면 된다"라는 말이 가진 힘과 의미를 깨닫고 실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