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피플래닝은 온라인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로서, 2020년 7월에 설립된 업계 2년차 회사입니다
그러나, 현재 연매출 50억을 전망하고 있으며 약 100여곳의 E커머스 클라이언트와 동행하고 있습니다.
디피플래닝은 E-커머스 시장의 문제에 포커스를 두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확장해나가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이 디피플래닝-하다 라는 고유한 용어로 사용될 때까지,
디피플래닝은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기업입니다.
-----------------------------------------------------------------------------------------------
디피플래닝 스스로 대체 불가능한 사람이 되길 원하고 노력하는 이들을 '디피플(DP-eople)' 이라고 부릅니다.
일을 뛰어나게 잘 하는 것보다, 자신이 어떤 사람이며 어떤 것을 이루고자 하는지가 중요합니다.
- 당신은 주는 사람인가 받는 사람인가? 적어도 우리는 주변으로부터 좋은 사람이라고 기억되고 싶을것이다.
- 우리 인간은 주기 위해 태어난 존재이다. 다만 무엇을 줄지 정하는것은 우리 자유의지, 삶의 크고 작은 선택에서 시작된다.
- 좋은 마음과 생각(good thing)이 확장되면 그것은 더이상 개인이 아닌, 주변에 자연스럽게 전해져 모두의 것이 된다.
- 내 안에 무엇이 있는지 살피고 좋은 것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의 시작점은 우리 바로 옆에 있는 가족, 그리고 동료이다.
(디피플래닝이 원하는 조직문화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