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시그넘(BlueSignum)은 전 세계 사람들이 우울한 날 가장 먼저 찾는 이름이 되고자 하는 글로벌 멘탈 웰니스 스타트업입니다. 매출의 80% 이상이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CES, MWC에 참여하며 세계적인 임팩트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더 나은 하루를 선물하고자 하는 블루시그넘의 미션에 진심으로 공감하며 함께 나아갈 팀원을 찾습니다.
[ 블루시그넘의 프로덕트 ]
-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일기앱 '하루콩'
- '올해를 빛낸 엔터테인먼트앱'(2023년 한국, 홍콩)에 선정된 감정가이드 '무디'
- MWC에서 공개 후 '신규 건강앱 1위'(영국, 캐나다)에 오른 스트레스 매니저 '라임 AI'
[ 삶을 바꾸는 특별함 ]
우리는 누군가의 삶을 바꾸기 위해 모였습니다. 그렇기에 모두에게 좋은 프로덕트보다는 단 한 사람이라도 인생이 바뀌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프로덕트를 만들고자 합니다. 무난함보다는 특별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우리는 더욱 자유롭게 상상하고 용감하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 One Team ]
저희는 가장 특별한 일은 함께여야만 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뛰어난 사람들이 한 곳에 모였을 때 비로소 상상 이상의 것을 이룰 수 있게 됩니다. 작고 민첩한 팀 규모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블루시그넘의 모든 팀원은 대체할 수 없는 핵심 인재이며, 서로의 능력을 신뢰하며 일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연봉 데이터는 업데이트 되지 않은 정보이자 아르바이트 등 단기 계약직 급여가 포함된 정보임을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