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ket + Communication
#고객의 장바구니에 우리의 제품을 담기 위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끊임없이 소통한다.
바스케이션은 제조기반 이커머스 기업입니다.
기존 제품을 재포장하여 마케팅만 그럴듯하게 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의 가려운 부분을 연구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직접 기획하여 OEM제조를 통해 품질력이 뒷받침되는 소비재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욕구와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 플랜을 통해 2019년 창업이래 2020년 130억의 매출을 기록하여 창업 1년만에 10배 성장을 달성하여 우리의 길이 맞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바스케이션은 소비자를 연구하기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회사이며 구성원들의 아이디얼한 역동성은 2023년 1,000억 매출 목표의 성장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바스케이션 브랜드
1. 모그라미 : 편안함에 아이디어를 입히다! (대표작 : 200만장 판매신화 스킨이즘 팬티)
2. 세남자바스켓 : 세상에 하나뿐인 반려식물! (대표작 : 애완식물 마리모)
3. 달콤리빙 : 보다 편리하고 달콤한 생활! (대표작 : 전세계 러브콜을 받는 발롱3D 풋브러쉬)
4. 천비누솝 : 하늘의 비법으로 빚은 장인의 비누! (대표작 : 정안고)
5. 나브 : 어두운밤, 눈에 보이지않는 바람의 향기를 담다! (대표작 : 진짜 살향기 나브크림향수,핸드크림)
#바스케이션의 바구니 문화
*사람이 먼저
모두가 함께 하기에 일터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존중할 줄 아는 배려가 꼭 필요합니다.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
경쟁보다는 협력을 통한 성장을 추구합니다.
나의 업무는 동료와 함께 할 때 더욱 빛이 납니다.
*서로를 존중
직급과 연차에 관계없이 서로에 대한 존중은 기본입니다.
아무리 직급과 연차가 높더라도 함부로 대하지 않으며, 누구든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업무의 효율성
시간외 근무, 연장 근무를 지양합니다.
업무 시간내 집중력 있게 일하고 시스템화 합니다.
*능동적 업무 수행
맡은 바 직무에 있어 전문가가 되어 문제점을 찾고 개선하고
노하우를 조직과 공유합니다.
*학습하는 문화
최고를 지향하며 최고의 성과에는 최대의 보상을 합니다.
업무 수행에 있어 능력의 한계를 두지 말 것이며,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독려하는 조직 문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바스케이션의 인재
바스케이션은 소중한 인재에게 아낌없는 나무로서 바스케이션의 식구로 맞이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최고의 만족을 담아 드리기 위해 바스케이션의 식구들은 자유로운 발상과 도전 정신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소통을 우선 시 합니다. 이에 바스케이션은 식구의 가치있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고품격으로 보답 합니다. 도전적이고, 창의적이며, 야망있는 인재를 식구로 맞이하여 나아가 바스케이션과 함께 성장하는 임원으로 동행하는 길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