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www.fresheasy.co.kr)는 "우리의 기술과 열정으로, 세상에서 가장 신선하고 편리한 가정식을 널리 제공한다"라는 모토로, 2016년 뜨거운 여름에 설립된 대한민국 No.1 Ready To Cook 쿠킹박스 스타트업 입니다.
비록 신생 스타트업이지만, 저희는 지난 1년동안 진심과 정성을 담아 한분한분의 인재를 모셔왔고, 한분한분의 고객과 파트너에게 다가갔습니다.
이러한 진심과 정성의 결과로 저희의 사업은 무럭무럭 자라나, 17년 연초와 연말을 비교해볼 때 현재 10배가 넘는 수의 구성원과 함께 30배가 넘는 고객분들에게 50배가 넘는 월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나아가 이러한 시장의 성장성과 사업의 확장성에 관심을 가져주신 벤처캐피탈들로부터 총 2회에 걸쳐 25억의 투자금 유치에 성공했고 이에 힘입어 F&B 업계 유수의 기업 2곳을 인수한 상황입니다.
스타트업의 지위에서 F&B의 제조와 유통을 아우르는 사업영역을 포괄하며 기존의 없던 시장을 개척해 나가는 것이 저희의 매일의 일들이기에 분명 이 일은 힘들고 어려운 것임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앞으로도 이러한 시장 선도자의 지위를 유지하며 더 큰 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며 그로 인한 성취는 구성원 모두의 합심된 노력의 결과임에, 그 즐거운 과정과 멋진 과실은 모두 공유될 것임은 반드시 약속드리는 바 입니다.
이러한 저희 프레시지가 최근 투자유치 및 사세확장으로 여러 분야의 경력직 채용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각 포지션의 주요업무와 요건 등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라고 끝으로 저희 프레시지가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함께 고군분투를 해감에 항상 떠올리는 모 드라마의 문구를 인용하며, 소개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 win together, we lose together. We celebrate and we mourn together. And defeats are softened and victories are sweeter because we did them together. (…) We will do what is hard. We will achieve what is great. This is a time for us and we reach for the st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