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첫 차의 찬 공기를 아는 사람.
찾아올 행운을 준비하는 사람.
스페인 투우사의 열정을 지닌 사람.
꿈을 가진 사람.
"우리는 당신을 어우르겠습니다. "
다양해지는 매체와 새롭게 등장하는 미디어는 병원의 아이덴티티와 마케팅의 다각화를 더욱 촉진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병원의 아이덴티티를 모든 매체에 통합적으로 적용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오월의 나무는 혼돈하지 않는 컨셉과 원칙과 기본을 지키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여러 매체로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할 수 있는 최고의 병원 마케팅 파트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