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주문, 데이터로 완성하다."
티오더는 세상 모든 사장님들의 성공을 지원하며, 비즈니스 생태계의 선순환을 만들어 나가는 국내 테이블 오더 시장의 압도적인 1위 기업입니다.
2019년 '오프라인 F&B 시장의 디지털화'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오기 위해 출범한 티오더는 2023년 예비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024년에는 시리즈 B투자 유치 후 기업가치 3000억원 대를 돌파하였습니다.
티오더는 국내 1위 테이블 오더 기업을 넘어 2023년 캐나다, 2024년 미국 법인을 설립을 통해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국가가 달라도, 주문 문화가 다르더라도, 세계 어디에서나 티오더가 있는 매장이라면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는 세상을 티오더는 꿈꿉니다.
[티오더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NO.1 오더 플랫폼'
아날로그 주문을 디지털로 전환해 복잡한 운영업무로부터 해방 시켜주는 F&B관리 솔루션. 누적 이용자 수 7억 1천만 명, 누적 주문 건 수 4억 8천 건이라는 업계 1위의 방대한 누적 데이터를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매장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이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디지털 광고 플랫폼'
누적 설치 태블릿 수 240,000대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플랫폼으로서 매장과 손님뿐 아니라 매장간, 지역사회까지 연결합니다. 디지털 광고 매체로서 편리함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나갑니다.
'국내 NO.1 호텔 서비스 플랫폼'
AI인프라 기업으로서 외식업 매장뿐만 아닌, 자회사 티오더스테이를 통해 국내 최고 호텔들에 온라인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티오더 스테이: [https://blog.torder.com/torderst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