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RXC
RXC는 국내 최초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인 PRIZM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다양한 투자 유치를 기반으로 소비재 유통, 미디어 광고, 브랜드 개발 등 다양한 영역의 사업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PRIZM
PRIZM은 사용자에게 브랜드의 이야기와 가치를 다채롭게 전달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수많은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가장 쉽게 이해하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커머스의 새로운 대안으로서, 상품과 브랜드의 본질을 이해하고 구매할 수 있는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
저희 RXC는 PRIZM 플랫폼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재(호텔/여행) 리테일 프로모션과 골든디스크어워즈 같은 글로벌 타겟 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존에 없던 '글로벌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4년에는 지금까지 쌓아온 자산을 바탕으로 전년 대비 거래액 5배, 매출액 3배 증가하며 외형적 성장과 더불어, 비용구조까지 크게 개선하며 효율적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성장세를 이어 25년에 J커브를 함께 그려나갈 인재를 모시고 있습니다.
-
1.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급호텔 프로모션
"프리즘, '더 시에나 리조트' 라이브 거래액 1시간 만에 55억 원 돌파"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543207?sid=101
2. IP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판매
"500만 명 몰린 프리즘 골든디스크 글로벌 중계"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080174?sid=105
"PRIZM Media 사례 보러가기"
https://rxc.notion.site/PRIZM-Media-12f14ad98d5680c28affd20c358addfc
3. 세계에서 인정 받은 디자인
"세계 3대 디자인상 휩쓸어. 韓 단일 모바일앱 최초"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369082?sid=101
4. 프리즘다운 업무 공간
https://brunch.co.kr/@prizmdesign/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