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싸인(ANYSSIGN)
전자계약, 간편인증, 출입&방역, 근태관리 서비스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통합하여 제공하는 올인원 시스템입니다.
[주요서비스]
* 전자계약 -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된 전자서명으로 문서, 사진, 음성 등 다양한 계약 형식 제공
- 쓰고 싸인 : 기존 종이 계약서를 PDF로 전환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편리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계약서를 종이로 관리하는
수고로움 없이 보다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찍고 싸인 : 정형화된 계약서 형식에 구매됨 없이 어디에든 자유롭게 작성한 계약서를 사진으로 찍어 법적으로 인정되는 계약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말하고 싸인 : 계약 내용을 음성으로 자유롭게 녹음 후 법적으로 인정되는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언제든 다시 듣기로 계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복잡한 계약서 양식에 일일이 입력하지 않아도 입력창에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약서가 생성됩니다.
- 대량요청, 서명관리, 계약현황 조회 및 관리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 간편인증 - FIDO 및 OTAC 기반 결합인증으로 다양한 통합 인증 시스템 제공
FIDO 및 OTAC 기반 결합인증 : FIDO 표준을 따르는 지문, 안면인식 등 생체인식 수단과 PIN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로그인 할 수 있으며, 본인인증에 OTAC(One Time Authentication Code: 단방향 동적 랜덤코드)를 적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편리한 QR코드 본인인증 : 본인인증 기술이 적용된 QR 코드를 개인 및 기업 인증용으로 발행합니다. 개인은 출입 또는 출퇴근 체크인 시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QR 코드로 체크인 할 수 있으며, 기업은 기업 대표 QR 코드로 출입 및 직원 출퇴근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출입&방역관리 - 출입자의 정보 및 체온, 자가진단표 등 방역정보를 자세하고 정확하고 관리합니다.
- 비접촉 비대면 방식의 출입관리 : QR코드 체크인으로 위생적이며 도용우려 없고 간편한 출입관리가 가능합니다.
출입관리 이력 조회 : 시간대별, 일자별, 장소별 출입이력 조회 가능합니다.
출입자 정보 및 방역정보 확인 : 출입자의 정보, 체온, 자가진단표 등 방역관리 정보를 수집합니다.
* 근태관리 – 재택근무 및 복수의 근무지 등 장소에 관계없이 출퇴근 체크인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출퇴근 내역 : 개개인의 일자별 출퇴근 시간 및 기간별 근무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앱 설치만으로 빠르게 출퇴근 체크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