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는 공공선을 실현하는 회사!]
레인보우는 ‘창의적인 사고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회사,
구성원 개개인이 생각하는 대로 현실이 되는 회사, 그래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회사’를 목표로
공공PR과 공공캠페인을 중심으로 공공선(善)을 실현하고자 노력하며,
홍보회사로서의 그 전문성과 신뢰성, 성실성을 인정받으며 성장해왔습니다.
레인보우 구성원들은 끊임없는 지식 공유와 학습과정을 통해 PR과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문가로 ‘함께’ 성장하며, 지금 이 순간에도,
PR의 근원적 목적인 문제해결의 관점에서 고민에 고민을 더하고 있습니다.
국방부, 보건복지부, 질병관리청,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근로복지공단, 한국관광공사 등 정부 부처 및 관련 공공기관 을 비롯해,
KB국민은행, 르노삼성자동차 등 다양한 국내외 기업 까지. 레인보우는 홍보, 광고, 프로모션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 분야 에 걸친
최고의 컨설팅 및 기획, 실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인보우의 STRENGHTS(3상)]
1. 발상: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사고와 능력을 발휘하는 회사 ->레인보우의 맨파워는 노하우와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새로운것을 창출합니다.
2. 상상: 직원들이 생각하는대로 현실의 상징을 만드는 회사 ->레인보우는 개인의 성장과 상생을 우선으로 목표에 대한 꿈을 지원합니다.
3. 인상: 클라이언트와의 협업으로 다음이 기대가 되는 인상적인 감명을 주는 회사 -> 레인보우의 오픈된 클린 프로세스로 사람들의
빛나는 표정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