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강연 스토리 콘텐츠 브랜드,
세바시는 2011년에 처음 시작된 콘서트형 강연회 브랜드이자, 짧은 강연 스토리 콘텐츠의 이름 입니다. ‘한국의 TED’ 라 불리며 한국 강연 프로그램의 새로운 변화와 인기를 주도하였고 수많은 스타 강연자를 배출 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기업 및 기관들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메시지와 가치를 담은 강연 스토리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우리 사회에 지속적으로 확산 시키고 있습니다.
2017년 4월, 세바시는 독립적인 콘텐츠 기업으로서 독자적인 사업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세바시는 독립 기업으로 설립되면서 오리지널 콘텐츠 협찬 제작과 판매 사업을 크게 확장하고 콘텐츠 멤버십 서비스와 출판 그리고 상품 기획 판매 사업에 이르기까지 창업 기업으로서 사업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강연자 파견 및 교육 콘텐츠를 판매하는 B2B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일반인을 대상으로 기존의 강연과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독서 토론 및 다양한 모임을 주최할 수 있는 '세바시랜드' 커뮤니티 서비스를 출시, B2C 사업 확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세바시는 교육 콘텐츠 제공과 배움 커뮤니티 서비스를 기반으로 유니콘 기업의 비전을 실현할 첫 발을 내딛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