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러는 희소가치가 높은 수집품(시계, 명품, 위스키, 와인, 아트토이,스니커즈 등)에 대한 분할 소유권을 거래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0만명이 사용하는 트레져러Treasurer와, 관련 서비스인 얼마야Ulmaya를 운영하며,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과 NH투자증권이 기관 투자자 및 전략적 파트너로 참여하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165개+ 상품을 제공하며, 조각투자업체 중 가장 많은 상품을 제공하였고 이중 50+개가 매각되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수의 조각 투자 상품을 수익화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가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고가의 상품을 누구나 소액으로 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트레져러의 핵심은 가격 엔진 및 블록체인 기술입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서비스와 기술을 만들어가는 사람과 조직 문화입니다. 회사가 성장하는만큼(혹은 그 이상으로!), Growth stage를 함께하고 있는 팀원 개개인의 역량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곧 회사의 경쟁력이므로, 팀원 한 분 한 분께 확신을 드리며 모시고자 합니다.
What we believe
1. 최고의 퍼포먼스는 자유로운 업무 환경에서부터!!
조직의 목표와 개인의 목표가 일치하고, 그에 맞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근태보다는 퍼포먼스 중심의 rule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2. 경력보다는 능력
트레져러는 연봉/직위를 나이나 경력에 국한하지 않습니다.
어떤 백그라운드를 갖고 계시든 최고의 퍼포먼스를 만들어내시는 분께는 최고의 대우를 해드리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3.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최소한의 협업툴을 최대한으로 사용하여,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