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스스로를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라고 말합니다.
가전, 뷰티, 식품 등 홈 라이프에서 아직 해결되지 않고 있는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앳홈의 비전 -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우리는 아직 해결되지 않은 생활 속 숨겨진 문제를 찾아내고, 이 문제에 집중하여, 해결합니다.
1인 가구와 좁은 공간의 불편함은 Minix.
피부 관리의 비용, 시간, 장소의 불편함은 Thome.
여성들의 단백질 부족 문제는 Proteeone.
우리는 생활 속 숨겨진 문제를 가장 잘 찾아내고 해결하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앳홈의 미션(존재이유) -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
행복이란
‘생활에서 충분한 만족과 편함을 느끼어 흐뭇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생활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여전히 많은 불편함과 불만족이 존재하며,
많은 사람들이 충분한 행복을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생활 속 문제를 찾아 해결하고,
많은 사람들이 생활에서 충분한 만족과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변화를 만들어 갑니다.
앳홈의 슬로건 - "Life Focus design, Hidden solution"
2018년, 자본금 500만원으로 창업한 앳홈은 첫 해 매출 62억을 시작으로, 창업 4년 만에 약 8배에 달하는 매출 470억을 달성하였는데, 이는 앳홈팀 20명이 만들어낸 놀라운 성장입니다.
특히 24년엔 상반기에만 매출 420억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월 매출 130억을 돌파, 연 매출 약 1,200억까지 가파르게 성장해왔습니다. 25년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앳홈팀이 더 궁금하다면?!
- 홈페이지: https://www.athomecorp.com
- 참고기사: https://view.asiae.co.kr/article/2024032507533624151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656406638885312&mediaCodeNo=257&OutLnkChk=Y
https://www.iminju.net/news/articleView.html?idxno=10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