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ur Mission Task >
' A valuable consumption experience for children '
키즈닝 팀이 만들고 있는 가치는 ‘아이를 위해 소비하는 엄마들의 경험’ 을 극대화 하는데 그 정의를 갖고 있어요. 육아 소비 정보 비대칭 문제를 경험하는 유저들의 다양한 문제점과 불편함을 해소하고, 사실적인 콘텐츠를 생산하는 육아 셀럽을 AI 테크 기반으로 연결해 주는 플랫폼이에요.
디지털 네이티브 육아 세대인 2030세대 유저가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 환경을 제공해요. 유아동복 및 육아용품을 자주 소비하는 시기에는 SNS 의존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데, 이를 키즈닝 안에 육아 셀럽을 연결하는 큐레이션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가고 있어요.
우리 모세대 엄마들은 다자녀 가정이 많아 자녀당 비례적 소비 & 하향 소비에 가까웠어요. 하지만 지금은 출산율이 하락한 만큼 자녀가 귀해지는 골든 키즈 현상이 지속되며, 자녀 1인당 포커스 소비가 매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텐포켓 시장에 집중하고 있어요.
< Vision >
키즈닝의 비전은,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육아 소비 채널을 만들어요. 육아 유저들이 조금 더 가치 있는 소비가 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서로의 육아 방식을 나누고 탐색할 수 있는 공간이 중요하다고 느껴요.
단순히 상품을 사고 파는 형태가 아닌 실제 육아 경험의 가치를 공유하고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는데 비전을 바라보고 있어요. '빠름'이라는 실행아래, 다각도의 확장성을 갖고 있으며 단순 유통 채널이 아닌 아이의 성장과 함께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게 목표 지점이에요.
< Culture Fit >
우리는 이런 팀 문화를 지향해요!
① Trust US
∙ 우리는 각자 최선을 다하고 있음으로 신뢰하고 존중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요.
∙ 우리는 한 팀으로 같이 원하는 결과물을 만들어야 되기 때문에 실력만큼 태도를 중요하게 여겨요.
∙ 나의 생각이 옳지 않음 을 인정할 수 있는 열린 관점으로 서로를 신뢰하며 일해요.
∙ 개인의 이익보다 공통의 목표를 향해 행동해요.
② G.R.I.T (Growth∙Resilience∙Intrinsic Motivation∙Tenacity)
∙ 우리가 풀어야 할 미션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이해하며, 성취해야 한다고 믿어요.
∙ 필요한 일이라면 적극적이며 주도적으로 팀 미션을 위해 집착해요.
∙ 상상하지 못한 일을 발굴하며 아무도 도전하지 않는 영역을 용기 있게 도전해요.
③ Professional
∙ 우리가 가장 크게 임팩트를 만들 수 있는 있는 본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요.
∙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페셔널로 책임감 있게 과정을 경험해요.
∙ 리더와 상대방의 결정을 신뢰하고 서로를 진심으로 존중할 수 있어야 해요.
∙ 성공과 실패를 가름하기 보다 결과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점을 더욱 중요하게 바라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