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ghtful INNORED!
이노레드는 사랑받는 아이디어, 사랑받는 브랜드(Beloved Idea, Beloved Brand)를 꿈꿉니다. 우리는 진정한 혁신은 즐거움에서 나온다고 믿습니다. 따뜻한 마음이 오가는 가운데서 느껴지는 '유쾌함'과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로 '혁신'을 추구하는 것, 이것이 이노레드의 Delightful Innovation입니다.
이노레드는 지난 17년간, 기술과 감성의 결합을 통해 소셜무비, iCF 등 새로운 광고 장르를 개척해 왔으며, 전세계 53개국에 컨텐츠를 수출했고, 192개국의 소비자들이 이노레드의 광고를 시청했습니다. 우리는 최근 GfK Korea의 조사에서 대한민국 에어전시 중 '가장 뛰어난 업체(49.7%)'에 선정된 바 있으며, 전문성뿐 아니라 즐겁게 일하는 기업문화로 공중파 3사를 비롯한 각종 언론으로부터 주목 받고 있습니다.
2011년부터 현재까지 칸라이언즈, 클리오, 뉴욕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광고대회와 부산국제광고제, 대한민국광고대상 등에서 활발하게 수상하고 있는 이노레드는 국내 최초로 Cannes Lions Award에서 실버와 브론즈를 획득, Clio Sports Award 에서는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한 기록을 갖고 있으며, 특히 2017년과 2019년에는 구글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에서 당당히 APAC 1위(비디오 부문), 국내 1위(동영상 우수성)에 오른 바 있습니다. 유튜브 웍스 어워드에서는 3년 연속(2019~2021) 여러 부문에서의 수상으로 계속해서 국내외 어워드 수상의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