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 업계 최초 유니콘 기업의 꿈
유닛블랙은 B2B 택스테크 기업으로, 세무 업계 최초의 유니콘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비스 이용자 수는 2만 명으로, 이미 시장 상위 1%를 점유하고 있으며,
2025년에는 매출 200억 원 이상 달성을 목표로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합니다.
■ 남다른 DNA : ‘KAIST 박사 & 공인회계사 설립’
유닛블랙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카이스트 공학박사 출신 IT 기술 전문가와 공인회계사가 공동 설립한 회사로써 기술력과 세무 전문성이라는 DNA를 동시에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반적인 수준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동종의 혹은 타 분야의 서비스와 비교해도 ‘미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압도적인 세무 서비스를 추구합니다.
■ 누적 투자액 ‘0원’
유닛블랙은 2017년 첫 서비스 런칭 이후 현재까지 외부의 도움 없이 성장한 탄탄하고 능력 있는 회사입니다. 많은 투자 제안에도 단기적 수익보다 장기적인 시각으로 경영하고자 하는 의지에 따라 받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똑똑한 사업 모델과 실력 있는 멤버만으로 우상향의 성장 그래프를 그려가고 있습니다.
투자 없이 빠른 성장과 수익 달성의 성과는 유닛블랙의 실력을 증명하는 하나의 사례로 볼 수 있습니다.
■ 사업의 모든 것을 ‘쉽게, 안전하게, 즐겁게'
택스테크 스타트업 유닛블랙은 대표 서비스인 세이브택스(IT 기술이 결합된 차별화된 세무서비스)와 SAVETAX 환급(자동 세금 환급 서비스), SAVE PRO(세무업무 효율화 SW) 등 다양한 세무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 약 2,000개, SAVETAX 환급 환급 조회액 2,100억 원 등 달성했습니다.
현재는 사업자의 재무 상태를 핵심만 요약해서 한 눈에 대시 보드로 확인할 수 있는 'SAVE' 서비스 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무에서 시작해 사업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하는 사업 생태계를 형성해가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