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들어보셨나요?
저희 카티니는 국내 최초 ‘차량번호로 타이어, 배터리 찾기’ 런칭 등 업계를 선도하는 모빌리티 온라인 쇼핑몰 ‘타이어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타이어, 배터리를 시작으로 차량과 관련된 모든 것을 ‘타이어픽’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사업아이템은 많은데 기밀! 엄청 재밌는 건 사실!)
저희 카티니는 3년 전 대기업 SK네트웍스에서 ‘타이어픽’팀으로 운영하다 사업이 점점커져 21년 하반기에 ‘카티니(손안의 차를 위한 작은세상)’라는 사명으로 분사하였습니다. 대기업의 든든한 투자로(100%) 소규모 조직인 저희도 대기업에 들어간답니다. 덕분에 스타트업 형태로의 빠른 의사결정과 제품 카테고리 확장을 가속화할 수 있었고 대기업 네트워크(스피드메이트)를 발판으로 지금도 안정적으로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는 중입니다. (23년 5월 현재, 세차,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런칭되었어요!)
저희는 대기업 자회사이지만 철저히(?) 분리되어 있어요! 서로 영어이름으로 부르는 수평적 분위기를 지향하고 자율적이고 도전적으로 본인일을 찾아 하는 분위기랍니다. 대기업출신의 실력있는 동료들과 수평적이고 유연한 분위기, 대기업 부럽지 않은 복지! 빠지는 건 없는데 단지 ‘카티니’라는 회사이름이 생소해서 인지도가 떨어지는 안타까움만 있을뿐!
신입보다는 경력직이 카티니를 알아보는 확률이 더 높은 이유?!
다른데 일하다 오니 여기만한 곳이 없을걸?
네카라쿠배만 보고 있을거야?!
[이런 사람이면 좋겠어요!]
- 내 일에 대한 자부심과 직업정신을 가지고 도전을 즐기는 사람
> 카티니에 복잡한 서류작업, 승인(결재)프로세스는 없어요. 내가 추진하고 싶고 하고싶은 일이 있으면 한번 해봐요! 대표님이 책임질 거임! 대표님은 승인봇!
- 동료들을 믿고 배려하는 사람
> 카티니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동료들이 최고의 복지임을 알기에 서로 믿고 배려하는 분위기에서 일합니다. 혼자하는 일은 없다는 걸 아는 동료가 필요합니다.
- 호기심많고 배움의 열정이 충만한 사람
> 저희 카티니 Crew들은 호기심과 배움에 대한 열정이 많아요! 일에서든 취미에서든! 그래서 잡지식들이 많음! 서로에게서 배운다는 마음으로 내 영역이 아니라도 궁금하면 물어보고 가르쳐주고 배움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들과 함께하고 싶네요.
아직은 소규모 조직으로 효율적으로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기에 많은 채용 포지션은 없지만!
저희 사업의 성장성을 보고 함께 도전하고 픈 분이시라면 지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