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초마을은 왜 존재해야 하는가?
세상의 지루함을 혁신하기 위해 일상에 돌을 던지며 새로운 시대의 브랜드를 만듭니다
'관성' 우리가 말하는 지루함은 '기존 그대로, 여지까지 그렇게 해왔기 때문에 하는 관습'을 이야기 합니다.
이 지루함을 과감하게 혁신하여 우리를 증명합니다.
‘시대정신’ 우리시대를 관통할 수 있는 브랜드를 기획해서 우리말이 맞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영향력’ 우리가 기획한 브랜드가 사회의 다양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을 정도로 확장합니다.
Why 우리는 왜 이 일을 할까요?
이세상 모든 지루함을 우리 방식대로 혁신하기 위해 우리는 삼초마을에 모였습니다.
How 우리는 어떻게 일을 할까요?
우리는 Break the routine 합니다.
지루한 일상에 돌을 던지며 의문을 품고, 가설을 세워 검증을 통해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냅니다.
우리는 고착화된 시장에 비합리적인 구조, 비윤리적인 구조, 비생산적인 구조를 파악하며 새로운 판으로 바꿉니다.
What 우리는 무엇을 하나요?
각 시대에 맞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듭니다.
끊임없이 레드오션을 살펴보며, 오래된 관습을 지켜보며, 시대 정신에 맞는 브랜드를, 상품을 기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