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 Studios는 한국 셀럽과 브랜드가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하는 디지털 미디어 및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입니다.
총 25억 회 이상의 조회수, 월간 8,500만 명 이상의 시청자, 700만 명의 소셜 팔로워를 보유하며, 한국 셀럽과 브랜드가 Gen Z와 다문화 오디언스와 진정성 있게 교감할 수 있도록 돕는 신뢰받는 파트너입니다.
DIVE의 협업 사례에는 Netflix, TikTok, Samsung, Meta, McDonald’s, Crocs, 신세계인터내셔날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SEVENTEEN, TXT, ENHYPEN, (여자)아이들, AESPA, NCT, Stray Kids 등 글로벌 K-pop 아티스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Gen Z와 다문화 오디언스를 사로잡는 혁신적인 캠페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DIVE Studios는 TIME100, ADCOLOR, Forbes, Shorty Awards 등에서 창의적 스토리텔링, 셀럽 파트너십, 데이터 기반 마케팅 리더십을 인정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