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세대를 위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문법의 발견
모바일 중심으로 시대가 변하고 코로나까지 장기화되면서 어린 세대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서 훨씬 많은 사람을 만납니다. 이렇게 맺어진 관계는 오프라인보다 다양하고, 창의적입니다. 주식회사 후야호는 새로운 세대가 더욱 즐겁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그들의 문화를 모바일로 재해석합니다.
* 말랑이 온라인
2021년 9월, 말랑이 온라인이 출시되었습니다. 3주 후 앱스토어 게임 1위를 기록했습니다. 지금 틱톡 #말랑이온라인 조회수는 6970만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말랑이 온라인에서는 말랑이 거래, 말랑이 뽑기, 점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짧은 시간 안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유저가 직접 게임을 만들고 리소스를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