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X2E 서비스, <브랜더리>를 함께 만들어 갈 동료를 찾습니다!"
브랜더리는 패션, 뷰티, 리빙, 여행, F&B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트렌드 콘텐츠를 재미있게 제공하며, 콘텐츠를 즐기기만 해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국내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X2E 서비스입니다.
고객에게는 흥미롭고 유익한 트렌드와 보상의 특별한 경험을, 브랜드에게는 트렌디한 타겟이 모인 강력한 홍보 채널과 새로운 고객 접점을 제공합니다.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아 매쉬업벤처스와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온라인 콘텐츠 광고 시장에서 독보적인 가치를 창출하며, 시장을 혁신할 진취적이고 열정적인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 루덴시티에 어울리는 사람 ]
1. 되는 방법을 찾는 데 집중하는 사람
• 우리는 "되는 방법을 찾는 것"에 집중합니다. 이를 통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합니다.
• 안되는 이유는 누구나 1초만에 찾을 수 있고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문제 해결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고, 팀을 썩게 합니다.
2.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진 사람
• 우리는 함께 머리를 맞대고 논의하며 문제를 해결합니다.
• 이를 위해 논리적이고 직관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것이 필수입니다.
• 본인이 파악한 문제와 원인, 그리고 해결 방안을 명확히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
[ 루덴시티 핵심 가치 ]
1. 고객 집착
우리는 스스로 만족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원하는 시점에 제공하는 온타임 딜리버리(On-Time Delivery)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2. 빠른 실패
성공은 수많은 실패 끝에 얻는 결과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시도하며, 더 빠르게, 더 많이 실패하고, 정답을 찾습니다.
3. 프로페셔널
루덴시티의 구성원은 제품, 마케팅, 운영 등 팀의 모든 영역에서 함께 최적의 해결책을 찾으며, 팀워크와 문제 해결 문화를 지키고 발전시키는 전문가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