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맛과 합리적 가격, 훌륭한 서비스로 F&B브랜드의 팬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GFFG는 "Good Food For Good"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2016년 다운타우너를 시작으로
리틀넥, 노티드, 호족반, 클랩피자, 미뉴트 빠삐용, 수랑화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였고, 맛과 합리적 가격, 훌륭한 서비스로 팬덤이 형성 된
브랜드의 IP를 활용하여 HMR, IP제품 매출을 통해 커머스까지 확대하였습니다.
우리 크루들은 GFFG를 F&B 기업을 넘어선 브랜드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맛있고 멋진 것을 고객들과 나누고 싶다" 라는 가치를 하나의 브랜드에 섬세하게 녹여
소비자분들께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도 합리적인 맛을 느끼는 경험을 Hype한 공간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브랜드 운영 역량을 강화하여 기존 브랜드의 출점 확대 및 브랜드 파워 강화로 이익률 개선을 이어가고 있으며, 내부 개발을 통해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런칭하며 글로벌 푸드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으로 진일보 하고자 합니다.
[GFFG 기사]
GFFG, 300억 규모 시리즈A 투자유치… “사업다각화 및 인재 채용 나선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055264?sid=105
‘노티드·다운타우너·리틀넥’의 공통점…‘핫플’ 빚는 미다스의 손
https://economist.co.kr/2022/08/20/industry/normal/20220820130010599.html
‘노티드’ ‘호족반’ 만든 GFFG 이준범 대표가 말하는 오픈런 맛집의 비밀
https://www.chosun.com/special/special_section/2022/10/27/NWF4P4RTQFG67NC3S6M4FP5LSI/
다운타우너·노티드 성공 이후 GFFG에 생긴 변화 [푸드랩]
https://news.mtn.co.kr/news-detail/2022101113154783293
[GFFG WORKWAY : 일하는 방식]
WHY WE DO (Vision)
: GFFG 의 존재이유
Tasty Wonder!
우리는 맛과 즐거움으로 세상을 연결합니다.
WHAT WE DO (Mission)
: GFFG 의 목표
고객님들께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GFFG는 이제 글로벌 FOOD & LIFESTYLE 크리에이티브 그룹으로
성장 해 나아가고 있으며, 질 좋은 제품,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재미있게 일하고 있습니다.
[HOW WE DO: GFFG는 이런 방식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달려 갑니다.]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 Customer Rules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고받고 - Good Food, Good influence
열정으로 즐기고 몰입하며 - Can't beat those who enjoy
장사꾼 마인드를 지닌 사업가로서 성장케 하는 DRO 시스템을 통해 - with Directly Responsible Owner System
새로운 문화와 브랜드를 만듭니다 - Brand lnnovators
FOOD, BRAND & BEYOND
음식 그 이상의 브랜드를 만듭니다. 지금 그 여정에 합류하세요!
[인스타그램]
GFFG HQ : https://www.instagram.com/gffghospitality
노티드 : https://www.instagram.com/cafeknotted/
클랩피자 : https://www.instagram.com/clappizza/
호족반 : https://www.instagram.com/hojokban/
리틀넥 : https://www.instagram.com/littleneck.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