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Human(휴) + 이로움(롬)' 이라는 회사의 이름처럼
'사람을 이롭게 하는 기술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라는 미션을 향해 나아가는 기업 입니다.
사람의 건강을 위한 기술과 제품으로 기업의 철학을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휴롬은 1974년 창업 이래 40여년 이상 착즙 분야를 연구한 회사이며, 세계 최초로 저속 착즙 방식의 원액기를 선보였습니다.
독보적인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지난 2008년 휴롬 원액기를 출시했고 현재 국내를 넘어 세계 슬로우 주서(juicer : 즙 짜는 기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88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명실상부 대표적인 건강주방가전 기업으로 도약했습니다.
2021년 기준 전세계 원액기 누적 판매량은 1천만대를 돌파했고 누적 매출은 1조 원을 돌파하며 K-슬로우주서(slow juicer)로서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원액기 외에도 티마스터,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건강가전제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 맞추어 선택과 집중을 위해 2019년 12월 판매와 마케팅 중심의 법인인 서울에 위치한 휴롬엘에스와 연구와 생산을 중심으로 하는 김해의 (주)휴롬으로 법인 분리를 하였고 관계사로 휴롬프레쉬와 휴롬F&B 등이 있습니다.